kkday 11월 쿠폰는 잊어 버려 :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10가지 이유

삼성화재는 가입 당장 효력이 나올 수 있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을 개정한다고 310일 밝혀졌다.

모바일 전용 제품인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은 만 27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승용차 승용차 혹은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단기 자가용보험이다.

요번 개정으로 누군가는 요구하는 기간을 시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일 단위(10일~4일)로만 보험을 가입해야 하였다. 개편을 통해 최대 7시간부터 최소 10일(240시간)까지로 확대했다. 단기간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기간 단위로 보험가입을 요구하는 고객 맞춤형 아이템이다.

더불어 원데이 승용차보험의 새로운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kkday 쿠폰 담보를 추가하고 가입자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했었다. 대물배상을 기존 5000만원에서 8억으로 확대했다.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1000만원까지 확대했다. 자가용상해특약(사망 3억원, 부상 4000만원)을 신설하면서 원데이 kkday 11월 쿠폰 자가용보험을 가입한 고객도 충분한 보장을 받게된다.

원데이 자가용보험 가입 시 필수였던 차량 그림 제출 단계를 삭제하면서 가입 편의성도 많이 개선했었다.

image

삼성화재 직원은 ""이번 개정을 따라서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경쟁력과 편의성을 확보했다""며 ""삼성화재 저자들이 올 10월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사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나들이를 보내셨으면 완료한다""고 밝혀졌습니다.